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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준 알고리즘 [백트래킹] 나는야 포켓몬 마스터 이다솜_1620_실버4 본문

알고리즘/해시

백준 알고리즘 [백트래킹] 나는야 포켓몬 마스터 이다솜_1620_실버4

개발하는 동그리 2024. 12. 1. 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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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일단 네가 현재 가지고 있는 포켓몬 도감에서 포켓몬의 이름을 보면 포켓몬의 번호를 말하거나, 포켓몬의 번호를 보면 포켓몬의 이름을 말하는 연습을 하도록 하여라. 나의 시험을 통과하면, 내가 새로 만든 도감을 주도록 하겠네.

 

체감 난이도
실버 5

 

문제 풀이 소감
문제만 길고.... 쉬움

 

코드

import java.io.BufferedReader;
import java.io.IOException;
import java.io.InputStreamReader;
import java.util.HashMap;
import java.util.StringTokenizer;

/**
 *
 */
public class Main {
    static int N,M;
    static HashMap<String, String> HashA = new HashMap<>();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throws IOException {
        BufferedReader br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System.in));
        StringTokenizer st = new StringTokenizer(br.readLine());
        N = Integer.parseInt(st.nextToken());
        M = Integer.parseInt(st.nextToken());

        for (int i = 1; i <= N; i++) {
            String name = br.readLine();
            HashA.put(name, String.valueOf(i));
            HashA.put(String.valueOf(i), name);
        }

        StringBuilder sb = new StringBuilder();
        for (int i = 0; i < M; i++) {
            sb.append(HashA.get(br.readLine())).append("\n");
        }

        System.out.println(sb);
    }
}

 

문제 바로가기
https://www.acmicpc.net/problem/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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